안녕하세요. 윤댕입니다.
여러분 다들 애플워치 사용하시나요? 저는 아이폰, 애플워치, 아이패드, 에어팟까지 애플의 노예라고 할 수 있는 사람이랍니다. 그 중에서도 애플워치를 항상 손목에 착용하고 다니는데요, 그러다보니 애플워치에는 기스가 정말 많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애플워치 케이스, 풀커버 액정보호, 강화유리 등을 장착하는 편입니다. 물론 케이스를 끼우지 않은 상태가 제일 예쁘지만 저처럼 덜렁이는 그렇게하면 아마 3달만에 애플워치를 박살냈을거에요.
원래는 은색 플라스틱에 큐빅이 박힌 애플워치 케이스를 사용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겨울이 다가오니 은색 큐빅 케이스는 여름느낌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그리고 최근에 제가 이직을 하게되어서 좀 더 점잖은 분위기, 깔끔한 분위기의 케이스를 사용하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애플워치 케이스를 열심히 비교해서 찾아보고 새로 구매했습니다. 그럼 제가 구매한 [로렌텍] 애플워치 케이스 풀커버 액정보호 강화유리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택배로 방금 막 도착한 따끈따끈한 로랜텍 애플워치 강화유리 케이스입니다. 제가 로랜텍 애플워치 풀커버 강화유리 케이스를 구매한 이유를 먼저 말씀드릴게요.
1. 배송이 빠르다.
가지고 싶은게 있으면 빨리 손에 넣고 싶어지는게 사람 마음이잖아요? 그리고 애플워치는 항상 가지고 다니다보니 눈에 계속 밟혀서 빨리 케이스를 바꿔주고 싶었습니다. 근데 로랜텍 애플워치 케이스는 바로 당일출고가 가능하더라구요. 실제로 11월 3일 저녁 7시에 인터넷으로 구매를 마쳤고, 11월 5일 아침 11시에 택배를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11월 3일 저녁에 구매를 했으니 11월 4일 오전에 바로 당일출고가 된 것으로 알 수 있어요. 아주 만족스러운 빠른 배송이었습니다.
2. 투명색으로 어느 스트랩과 연결해도 어울린다.
저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큐빅 케이스를 사용했었습니다. 때문에 실버 메탈 종류의 스트랩과는 굉장히 잘 어울리지만, 실리콘 스트랩이나 가죽 스트랩과 매치하기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애플워치 유저라면 스트랩을 저처럼 바꿔서 골라가며 끼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스트랩 선택의 폭이 매우 적어지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애플워치 고유의 디자인을 살릴 수 있는 투명 케이스 중에서 골라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곧 다가올 가을, 겨울에 어울리는 스트랩들을 메탈, 실리콘, 가죽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만족스럽습니다.
3. 전면액 전부 PC코팅 + 강화유리로 되어있는 케이스이다.
애플워치 케이스 중에서는 액정은 보호하지 않고, 주변 테두리만 커버해주는 케이스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럴경우 액정 파손에 대한 위험성을 가지고 가거나, 아니면 액정 보호 필름을 따로 붙여주어야해요. 그렇게 따로따로 준비하기에는 번거로움이 뒤따릅니다. 케이스 선택에도 고심을 기울이는데, 액정 필름도 뭐가 이렇게 종류가 많은 지.. 그리고 애플워치는 운동, 샤워, 수영 중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제품인데 액정필름을 사용하면 수분으로 인해서 밀리고 들뜨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케이스만 사용한다면, 액정 부분을 보호해주지 않는 케이스를 구매하고 후회하시는 분의 후기를 꽤나 많이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올인원으로 액정부터 애플워치 측면 테두리까지 PC코팅과 강화유리로 보호할 수 있는 풀커버 케이스를 골랐습니다.
4. 화면 터치가 잘된다.
저는 사실 풀커버 케이스를 처음 사용하는게 아니에요. 예전에도 애플워치 풀커버 케이스를 사용했던 적이 있는데, 굉장히 터치 성능이 떨어졌습니다. 접합부가 잘 맞지 않게 설계된 것인지 터치가 잘 되지 않았어요. 근데 로랜텍 애플워치 풀커버 케이스는 터치가 잘된다는 후기가 많았습니다. 실제로 제가 직접 사용해보니 터치에 전혀 문제가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애플워치 액정 화면이 핸드폰에 비해 매우 작아서, 정밀한 터치가 인식되지 않으면 정말 짜증이 난답니다.. 다른 브랜드 제품 사용하고 터치 때문에 불만족하셨던 분들, 로랜텍 애플워치 케이스 사용하면 만족하실게 분명합니다 !
5. 풀커버임에도 불구하고 얇은 마무리로 둔탁해지지 않는다. 가볍다.
애플 제품들을 사용하는 사용자들이 가장 중요시 여기는게 바로 디자인적인 부분입니다. 공감하시죠 ? 애플의 디자인을 사랑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케이스를 끼게되면 애플 본연의 맛이 사라지는 건 사실이에요. 조심성이 있는 분들이라면 애플워치 케이스를 착용하지 않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저도 그랬으면 참 좋았을텐데요 ~ 덜렁이인 저는 그렇게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 풀커버임에도 불구하고 얇아서 애플워치를 최대한 둔탁하게 만들지 않는 로랜텍 애플워치 케이스를 사용했습니다. 이쯤이면 오해하실텐데 절대 협찬이 아니라 내돈내산이랍니다. 얇아서 가볍기까지하니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6. 리뷰가 많고 후기가 좋다. 구성 상품이 좋다.
마지막으로 어떤 제품을 살 때 저는 상세페이지보다는 리뷰를 먼저 찾아보는 편이에요. 리뷰를 먼저 확인하고, 상세페이지를 확인합니다. 어떤 좋은 성능이 있다고 자랑하듯 명시해둬도, 후기가 안좋으면 말짱 도루묵이잖아요. 하지만 로랜텍 브랜드 자체가 애플워치, 아이폰 분야 제품들에 굉장히 많은 리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이 정도 리뷰라면 믿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리고 딸랑 케이스하나 시켰는데도 불구하고, 알콜솜과 먼지닦이 패키지가 같이 배송이 왔습니다. 좋은 구성 상품으로 기분 좋은 구매였습니다.
그럼 이제 같이 로랜텍 애플워치 케이스 착용해볼까요 ?
알콜솜과 먼지 닦이로 깨끗하게 닦아줍니다.
보호필름을 제거해줍니다. 저는 이런 디테일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기포없이 잘 착용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검은색 테두리가 화면을 가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인디핑크색 가죽 스트랩까지 착용해주었어요. 어색함 없이 잘 어울리죠 ? 검정색 실리콘 스트랩을 끼면 더 잘어울릴 것 같지만, 가죽 스트랩도 문제없이 잘 어울립니다.
여러분들이 애플워치 케이스 고르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예쁘게 착용하세요 ~~~!
copyright 윤댕딩동. all rights reserved.
모든 글과 자료, 사진은 무단 도용 및 불펌, 2차 수정을 금합니다.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루인형 만들기 재료 구입 어디서? [미니겟] (모루인형 부자재 파는 곳, 내돈내산, 솔직후기) (33) | 2024.11.07 |
---|---|
[스냅스] 공짜로 아크릴 키링 제작했어요 ! (변우석 덕질, 주문제작 키링, 증명사진, 첫 스냅스 사용 후기) (25) | 2024.11.03 |